필리핀이 어학연수와 가족연수 시장이 발달되면서 여행과 연수를 동시에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관련 유학원에서 단순히 저렴한 플랜을 제시하거나 문제가 발생 시에는 나 몰라라 하는 등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학비 안심 송금 서비스로 신뢰도를 얻고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및 가족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학비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통유학은 학비 안심 송금서비스를 비롯해 디테일한 1:1 오리엔테이션 서비스, 항공권 발권 및 검색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예비 연수자들에게 객관적인 어학원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별하고 있다.

또한, 당일 상담 후 등록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학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필통유학 학비 최저가 프로모션 해당 어학원은 CIA어학원, 잉글리쉬펠라, AELC어학원, 헬프어학원, CG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NS2어학원, SME어학원, BOC어학원, 시필스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CIEC어학원, JIC어학원, EV어학원, 토크어학원, CIJ어학원 등이며 필리핀 어학연수 및 가족연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