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과거 소비자들에게는 명품브랜드에 맞추어 일반적인 소비를 추구했다면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 및 제품의 퀄리티 모두 다양한 방면으로 알맞게 구매하는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주)쏠렉 주디스리버는 매스티지(대중에 알려진 Mass와 명품의 Prestige Product를 조합한 신조어)를 통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화장품 기업이다.

(주)쏠렉은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을 독점 개발하여 국내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화장품시장에 진출하였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한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유통플랫폼 법인으로 건강한 아름다움 및 성공을 위한 솔루션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현재 주디스리버는 피부재생과 세포활성화를 시키기 위한 제 5세대 화장품 원료 ‘유리딘’을 사용한다. 천연 URIDINE의 경우 세포에 직접 침투되어 에너지원(UTP)이 되고 세포를 구성하는 단백질로 대사되어 세포의 안정성과 항상성은 유지하면서 세포를 활성시키는 역할을 제공한다.

또한 한 방울의 물도 따로 첨가하지 않은 화장품을 제조하는데 10가지(편백나무, 백합꽃, 동백꽃, 측백나무 및 목련등)의 재료를 와인 양조 증류 방식으로 추출하여 한방울, 한방울씩 귀한 에센셜 원액을 물 대신 베이스로 사용한다.

한편 (주)쏠렉 주디스리버 김규리 사장은 최근 전략적이고도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전문가 양성 및 리더사업자 양성 프로그램을 통한 리더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룹문화와 핀승급, 빠른 신규사업자 양성을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 외에도 젊은 리더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최고의 사업파트너로도 불리는 김규리 사장은 “다양한 분야의 이해와 창의적인 신규사업자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피부탄력, 트러블예방 그리고 노화방지 등을 위한 재료를 통하여 제품을 선사하는 강한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이에 맞춘 기존의 인력 양성 사업과 더불어 신규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구매는 쏠렉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