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무원 과락률이 가장 높은 영어 과목 관련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교재들을 출간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에듀윌의 공무원 영어는 지난 5월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7개년 기출팩 영어 기출문제집’이 관려 수험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

‘공무원 영어 빅문법’ 교재의 경우 7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공시 영문법 교재로 단권화시킨 책이다. 7급과 9급공무원 시험에 지난 7개월간 출제된 322문항 중에 엄선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출개념 189개로 개념과 출제공식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출제공식을 익히면 출제 문제를 예상하여 실전에 필요한 공부를 할 수 있다.

교재 특장점은 문법 전용 모의고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수험생들은 기출 빅데이터를 활용한 문법 전용 모의고사 20회를 통해 실전 적용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공무원 빅보카’ 교재에서는 3,174개 빈출 어휘를 빈도순으로 제시한다. 또한 302개 필수 전치사, 연결사, 빈도부사를 정리하고, 64개 기출 관용표현과 속담을 정리했다. 3,500개의 유의어와 반의어 수록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

에듀윌이 지난 18개년 7급과 9급 공무원 시험 기출 어휘를 분석한 결과, 55%가 2회 이상 중복 출제된 어휘였음을 발견했다. 이에 따라 공시생들에게 기출 어휘 암기는 필수다. 교재 구입은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