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7일부터 3주, 22명 한정

말레이시아유학 전문업체 마이에듀케이알이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Raffles American School, 이하 RAS)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RAS 영어캠프는 2018년 1월 7일부터 1월 21일까지 2주간 학교와 기숙사에서 진행되며, 추가 1주간의 영어연수 프로그램은 마이에듀케이알에서 진행된다.

설명에 따르면 RAS는 싱가폴 국경과 인접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위치한 미국식 국제학교로 싱가폴 국제학교의 대안으로 설립되었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미국식 국제학교로, 싱가폴 학생들도 통학이 가능하도록 통학버스를 운행하고 있을만큼 싱가폴 국제학교와 비교하여 경쟁우위에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

RAS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은(English Immersion Program Camp) 영어집중 프로그램과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은 교내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된다. 수업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야외 활동이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학업적 능력과 사회적, 정서적, 육체적 개발의 균형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식사와 간식,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 유니폼 세트(폴로 3, 운동복 세트 2, 후드티 1)가 제공된다. 이번 캠프는 만9세부터 12세까지 22명만 참가가 가능하며, 다양한 영어 레벨의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 영어캠프에 관한 기타 자세한 상담은 마이에듀케이알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