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톤업크림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글랜무어에서 이달 말까지 ‘F/W시즌 기획전’을 통해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글랜무어의 5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톤업크림인 ‘일렉 토르말린 샤이닝 글로우 크림’, 일명 토르크림이 입소문을 타면서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했다.

미세전류가 흐르는 토르말린 성분이 함유된 ‘일렉 토르말린 샤이닝 글로우 크림’은 얼굴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고 피부 안색을 맑고 환하게 개선시킨다.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바를 경우 피부 톤이 밝아질 수 있어 미백 제품. 톤업이 되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유명한 토르크림은 쿨톤을 원하거나 칙칙한 피부로 고민인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곧 1차 입고분 완판 달성이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에선 ‘일렉 토르말린 샤이닝 글로우 크림’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어처와 톤업 마스크팩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모공수축팩과 폼클렌저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여행용 미니어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여행용 키트(15,000원 상당)가 추가 증정된다.

‘F/W시즌 기획전’ 외에 글랜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포인트 및 20%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 해주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