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이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에 참여해 천연치약 만들기 프로그램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은 ‘나눔’에 관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나눔의 참된 가치를 공감하고, 즐기며, 공유할 수 있는 축제다. 나눔의 신개념 패러다임 창조로 시민이 행복 가득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은 지난 10월 20~21일 양일간 서울시청 서울광장에서 전개됐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2만 명 이상의 시민이 참여했다.

제니튼은 본 축제에서 ‘천연치약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해, 올바르고 안전한 구강관리용품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썼다. 이에 많은 시민들이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전문기업으로, ‘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라는 철학 하에 구강건강 제품을 개발한다.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은 성분을 배제하고 화학성분을 가급적 천연유래성분으로 대체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구강건강 제품을 만든다.

해당 기업은 유아∙성인 치약을 비롯해 유아캔디 등을 연구 및 개발하는 구강건강사업을 전개 중이다. 이와 더불어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의료 소외계층 진료지원 사업인 ‘해피스마일치과버스’를 시행하고 있다.

제니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 참여와 의미 있는 프로그램 진행으로 대중들의 구강건강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또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구강건강 관리 제품들을 연구∙개발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 홈페이지에서 기업 상세 정보 확인 및 구강건강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