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이 지난 4일(토)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진행한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 수량을 달성하며 매진됐다고 밝혔다.

방송인 안선영과 생방송으로 진행한 이번 방송은 새벽 시간임에도 불구, 조성아뷰티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조성아22 ‘24H 레이빔 업 크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완판됐다는 평이다.

‘신개념 영양 주입 크림’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는 기존 제품의 피부 보정과 휴대가 간편한 포켓 크림 용기는 그대로 가져가되 영양 및 보습 성분이 추가, 강화됐다. 이로 인해 바르는 즉시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안색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되면서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이 추가됐으며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이 기존 제품보다 2배 함유됐다. 또 새롭게 추가된 보르피린(Volufiline™) 성분이 지방 세포의 증식을 도와 늘어진 피부 안팎의 탄력을 동시에 케어한다.

현재 조성아TM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와 계속된 판매 요청으로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론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의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정상가에서 약 69%에 할인된 특별가에 톤업 물광 크림인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본품 2개, 리필 2개, 신개념 립 쿠션 ‘클릭 클릭 멀티 컬러’ 1종(컬러 랜덤), 고보습 영양 에센스인 ‘반질 에센스’ 1개, 무료체험분 1장 등 정품으로만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품평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 한하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신개념 영양 주입 톤업 크림인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리필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중국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