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노블클라세 카니발 L4와 L9을 이을 새로운 카니발 하이리무진 베이스 모델
‘합리적 프리미엄’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 높여

프리미엄 컨버전 완성차를 표방하는 ‘노블클라쎄’가 새로운 라인업 노블클라쎄 카니발 T9을 선보이고 정식 판매에 나선다.

케이씨모터스와 케이씨노블의 기술과 역량이 집중된 ‘노블클라쎄 카니발 T9’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베이스로 제작된 프리미엄 컨버전 밴으로 11월부터 정식 판매된다.

노블클라쎄 카니발의 세 번째 라인업인 ‘노블클라쎄 T9’은 기존 노블클라세 L9 모델의 품격과 고급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패키징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노블클라쎄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노블클라쎄 T9’은 카니발 하이루프와 하이리무진의 루프 무드등과 21.5인치 모니터를 유지하고 나파가죽으로 마무리된 리무진 시트, 요트 재질의 우드플로워를 적용해 한층 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노블클라쎄 라디에이터그릴과 엠블럼, 하이리무진 프론트에어댐 등으로 외장이 구성되어 있으며, 스마트 에어백을 비롯해 일부 트림에 한해 액티브 후드 시스템, 자체자세제어장치(ESC), 급제동경보시스템(ESS), 전후방주차보조시스템, 어라운드뷰 등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한 운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피니티 오디오 시스템과 에어서스펜션이 적용된 액티브컴포트서스펜션이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그동안 제작, 판매한 다양한 모델로부터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미니밴 튜닝업체 및 시트 개조업체와는 차별화된 퀄리티를 자랑한다”며, “L9에 적용된 사양 중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핵심 사양만 채택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보다 많은 분들이 노블클라쎄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노블클라쎄 카니발 T9’은 신차로 출고 가능하며,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유고객 또한 빌드업프로그램을 통해 보유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T9으로 컨버전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노블클라쎄는 엄선된 소재와 숙련된 장인을 통해 고품격의 컴플리트카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15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노블클라쎄는 올해 ‘2017 서울모터쇼’에서도 4종의 차량을 선보임으로써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완성차 컨버전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