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데대전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완벽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겨울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을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습도가 낮은 겨울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평소 과잉 피지로 번들거림이 심했던 지성 피부도 이때만큼은 속당김이 느껴지곤 한다. 이에 겨울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봄, 여름, 가을과는 전혀 달라야 한다.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이 풍부해야 하며,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로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수 있으므로 수정 화장이 편리한 팩트형 파운데이션이 좋다.

조성아22의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는 속부터 차오른 듯한 촉촉 탄력광 피부를 완성하는 파운데이션 팩트다. 특허받은 탄력 성분 4종으로 구성된 고보습 탄력 캡슐이 주름지고 헐거워진 얼굴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고, 히알루론산 3종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이 잡티, 모공, 주름, 요철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평소 촉촉하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을 선호한다면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가 적합하다.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특징만 모은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바운스 제형이 특징이며 가벼운 통풍 그물망 구조로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 60여 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속건조 현상을 케어하고,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를 갖춰 강한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얼굴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 된다. 잡티, 모공, 홍조 등 추가적인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한 번 더 덧바르면 된다.

한편, 조성아22는 오는 30일(목)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촉촉 겨울 베이스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랜드 베이스 아이템 7종으로 마련됐으며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있다.

할인 제품으로는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을 포함해 30% 할인되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씨앤티 마스터 글램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이 있다.

특히 팩트형 광채 파운데이션인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와 말랑말랑한 바운스 제형의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는 본품 1개에 리필 1개, 퍼프 2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촉촉 겨울 베이스 메이크업 기획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중국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