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결혼정보업계 1세대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 권성호)은 연말을 앞둔 11월, 솔로 미혼남녀, 재혼남녀의 결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미팅파티를 두 차례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미팅파티 전문 브랜드 ‘파티위드원’은 일대일 만남을 주선하는 결혼정보회사의 일반적인 만남 형태와 달리 여럿이 함께하는 다대다(多對多) 형식의 미팅 방식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성과의 교류가 가능하며 선택의 폭을 넓혀 만남을 할 수 있기에 결혼정보회사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결혼정보회사 가입 전 지인의 추천,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 보다 결혼정보회사 가입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월 1회 이상의 독창적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을 앞둔 11월은 17일(금), 24일(금) 각각 미혼남녀와 재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는 17일 진행 예정인 ‘파티위드원-PS I Love You’는 304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삼성동에 위치한 대명그룹 소노펠리체 컨벤션 사파이어홀서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로테이션 대화, 게임 매칭, 럭키드로우, 커플 매칭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28세~40세 미혼남녀 남녀 각각 15명, 총 30명이 참가 예정이다.

11월 24일(금) 진행되는 ‘파티위드원-러브레터’는 미혼자 위주로 꾸며지던 미팅 파티의 범위를 재혼 대상자에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미팅파티는 삼정호텔서 펼쳐지는 재혼 미팅파티로, 참가자들에게 고급 호텔의 서비스와 만족도 높은 미팅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격식 있는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녀 각각 15명씩 선착순 모집하며, 45세~60세 재혼정보회사 체험을 희망하는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미팅파티 ‘파티위드원’ 일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문의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커플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미팅파티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결혼정보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미팅파티 참가 후 결혼정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의 경우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어 “대명위드원의 미팅파티는 결혼정보 서비스와 동일하게 참가 전 결혼 여부, 신원 인증 절차 확인 후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만남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