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젠 아이 브라이트 울트라 루테인 최고 72%까지 할인…각종 건강기능식품 1+1 행사 

25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수입전문업체 ㈜파마택코리아는 자연에서 불어오는 건강한 바람을 모토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젠'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파마택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인 파마젠 아이 브라이트 울트라 루테인을 최고 72%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눈건강에 필수로 알려진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보충이 필요하다. 파마젠 아이 브라이트 울트라 루테인은 장시간, 장기간으로 눈을 사용하거나 스마트폰과 컴퓨터, TV시청을 과도하게 하는 경우 등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파마택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파마택의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1+1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동일제품 1+1으로 ▲츄어블 비타민C 체리맛 ▲파마젠 코엔자임Q10 ▲파마젠 비타 B 스틱 ▲파마젠 비타 C 스틱 ▲파마젠 글루코사민 + MSM AR-7이 있으며 타 제품 1+1 증정으로는 ▲파마젠 100%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 c스틱 ▲파마젠 멀티비타민 + 츄어블C ▲파마젠 버퍼드C + D3 1000IU ▲파마젠 유산균의 아침 + 키즈유산균의 아침 등이다.

파마택코리아 관계자는 “멀티비타민부터 유산균, 루테인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 마련되어 있다”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통해 파마젠의 품질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