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레저/뷰티 O2O서비스 플랫폼 펀패스코리아(FunPass Korea)를 운영하고 있는 ㈜나이스브로(대표 고관호)는 서비스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종합 라이프 스타일 O2O서비스로 확장하기 위해 서비스 브랜드명을 ‘펀패스(FunPass)’에서 ‘펀라이프(FunLife)’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펀라이프 앱/웹 서비스는 위치기반을 통해 전국 10만 개 이상의 운동/레저/뷰티 업체를 검색하고 비교/예약/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의 컨디션과 스케줄에 따라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제휴된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댄스,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등의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힐링, 데이트 필수 어플로 손꼽히고 있다.

다이어트, 뷰티, 데이트, 힐링 관련 상품을 1회 이용권으로 이용하는 것 외에도 특정업소에 대해 할인 혜택을 받고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정기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시설은 물론이고 찜질방, 키즈카페, 놀이공원, 만화카페, 네일샵 등 다채로운 여가 및 휴식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펀라이프 고관호 대표는 “‘뻔한 인생 Fun하게’라는 의미가 함축된 펀라이프는 여가생활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금번 서비스명 변경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출범한 펀라이프는 최근 하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아메리카요가, 스트라이크존, 탑홀스, 윈마이코리아, 동우씨엠(편백숲) 등의 다양한 업체와 MOU를 체결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