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시즌이 되었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 친구들 앞에서 좀 더 날씬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싶은 것은 누구나의 고민일 것이다. 하지만 평소 직업상 장시간 서있거나, 앉아 있거나, 오랫동안 하이힐을 신거나 하는 경우 다리나 발목이 자주 붓고 시간이 지날수록 하체 비만이 되어 고민으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대표 조성경)는 하체부종은 하체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부터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잦은 부종으로 인한 체내 수분 증가, 기초대사량 저하 등으로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체질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부종은 노폐물 배출이 이뤄지는데 방해하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를 생성하기도 한다고 전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고객의 체질, 고민부위, 목적, 성향 등 120개로 분류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하체비만의 원인을 분석하고 하체부종의 유발을 낮춘다. 특히 쥬 비스 기기 프로그램 중 셀룰라이트 기기를 통해 셀룰라이트 감소 및 라인에 도움을 주고, 아띨라 기기 관리를 통해 근육의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여 지방연소와 사이즈 감소에 도움을 준다.

쥬 비스 광주점 박상아 책임은 “장시간 서 있는 고객들 중에 하체 부종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있다. 이런 분들의 경우 대부분 서비스직이 많아 생활패턴도 불규칙한 경우가 많다”며 “효과적으로 하체 부종을 완화하려면 생활패턴의 개선도 필요하기 때문에 1:1 밀착케어를 통해 고객님의 수면, 식사시간 등을 최대한 규칙적으로 유도한다”고 전했다.

연말모임을 앞두고 하체비만으로 고민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다이어트 전문 업체에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