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전문 매장 서울 대학로 이어폰샵(Earphoneshop, 대표 우양기)은 11월 18일(토) 오후1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에 맞춰 고객감사행사로 총3,800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겨 있는 럭키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해당 럭키박스 상품은 선착순 100명으로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럭키박스 구입비용은 20만원이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럭키박스 행사에는 최대 500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헤드폰 '포칼 유토피아'를 비롯하여 아스텔랭컨 AK240(판매가 250만원대) 소니, 젠하이져,  오디오테크니카 웨스톤 및 가성비 이어폰 헤드폰으로 유명한 원모어의 프리미엄 헤드폰등 유명 브랜드의 이어폰 헤드폰 블루투스스피커 제품 등이 담겨 있다. 또한 금번 럭키박스 상품중 최소 소비자가가 26만원 이상으로 절대 꽝이 없는 구성이다.

이에 더해 첫번째 럭키박스 참가자와 25번, 50번 75번 100번째 럭키박스 참가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북유럽 스웨덴 프리미엄 여행용 캐리어 에픽트래블기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폰샵 우양기 대표는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고객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럭키박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