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분석력으로 투자자 성향에 맞는 리딩을 제공하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주식 전문 기업 ‘더베스트 투자그룹’이 진정한 ‘핀테크’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스마트폰 어플을 비롯, 더베스트 개발진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저점 매수 솔루션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베스트 투자그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종목 상담과 강의 시청이 가능해 컴퓨터로 주식을 할 여건이 되지 않았던 많은 회원들이,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시간 각종 리딩 정보를 비롯한 매수, 매도 타이밍 등을 텔레그램(보안 메신저 서비스)로 전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어 투자자들이 편리하고 쉽게 투자를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게 시스템을 만들었다. 여기에 더베스트 투자그룹은 별도의 CS(회원 관리)팀을 두고 있어 빅데이터에 기반해 개개인에 성향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에 더베스트 투자그룹은 변호사에게 ‘수익률 확인 인증서’를 발급받기도 했다.

더베스트 투자그룹 관계자는 “더베스트 투자그룹은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편의를 위해 이와 같은 서비스와 시스템 체계를 수립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스마트 시대에 걸 맞는 발 빠른 핀테크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들과의 신뢰를 위해 수익이 좋았던 종목을 선출하여 변호사에게 수익률 사실 확인 인증서를 직접 발급 받았다."며, "더베스트 투자그룹은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허위로 수익률을 과장하는 일은 절대 없다, 앞으로도 더욱 더 회원들에게 신뢰감을 얻는 더베스트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