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주)가 11월 한 달간 LG스타일러 렌탈시 ‘1개월 무료’ 및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LG 트롬 스타일러를 렌탈하면 1개월 렌탈료 무료와 함께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LG침구킹, 휴스톰물걸레청소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이스전자 핸디청소기, 테팔 토스터기 총 6개 제품 중 1개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테팔프라이팬와 코코젤리 믹서기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특별 사은품 총 2개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정수기와 건조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렌탈 이용고객이 신규 제품을 신청할 경우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 이샵(주)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11월에도 렌탈료 1개월 무료와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합리적인 렌탈로 LG건강생활가전으로 건강한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 LG이샵은 현재 판매사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 트롬(TROMM) 스타일러는 옷을 매일 빨기 힘들다는 점을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순수 물로 나오는 트루스팀으로 집먼지진드기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최대 99.9% 살균되며 밴 냄새 제거부터 바지 칼주름까지 한번에 잡아준다. 이는 한국의료시험연구원 공인시험결과와 영국 알레르기 협회 공인인증 등에서 살균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또한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를 제거가 되며 최대 10리터 제습 용량으로 드레스 룸이나 방안 실내공기 옷까지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집밖에서 작동 시킬 수 있는 원격제어 시스템과 14개 코스 중 필요한 코스가 장착돼 전력사용량을 확인 및 에너지 모니터링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샵(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