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살균제, 살충제 계란, 발암물질 생리대 등 사건이 일어나면서 화학물질에 대한 거부감이 증가하고 있다. 주위에 화학물질이 포함된 제품, 식재료가 넘쳐난다. 이에 천연 제품이나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천연 세제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이은 페브리즈 논란 이후 '베구산' 열풍이 불고 있다. 베구산은 천연성분으로 알려진 베이킹소다·구연산·산소계포백제를 줄인 말로 생활화학용품 대체제로 각광받고 있다. 이중, 과탄산소다는 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없는 천연 섬유표백제로서 와이셔츠 목 때 제거나 오래된 얼룩 제거 및 누래진 흰옷 찌든 때, 얼룩 제거에 좋다.

최근에 출시한 ‘띵크유얼워시 마법세제’는 과탄산소다 성분을 담은 세탁기 청소, 화장질 청소 등 다용도 세제를 선보여 세탁조의 살균 및 소독을 도와주어 유해물질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주방·욕실·베란다·다용도실 등 생활공간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세제가 꼭 필요한 공간에 효과적이다. 

‘띵크유얼워시 마법세제’는 한 달에 한번 정도로 직접 간편하게 욕실청소를 비롯해 화장실 곰팡이 청소, 싱크대 청소, 통돌이 세탁기 청소 세제로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마법세제는 과탄산소다로 검증된 친환경적인 세제원료를 담아내어 물에 용해되는 과정 중 녹기 때문에 생기는 오염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킨 제품이다. ‘참맑은 향기만을 남기다’라는 제품 메세지를 통해 깐깐한 육아맘들이 아이와 남편의 건강을 위해 화학 첨가물 없이 100% 과탄산소다를 활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탁기 청소, 화장실 청소하는 법에 고민이 많은 주부를 위해 집안 내 공간 등을 청결하게 위한 다용도 세제로, 화장실 타일 청소를 비롯해 세탁기 청소 세제, 부엌 기름 때 제거, 화장실 곰팡이 제거 등으로 묵은 때를 제거하는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띵크유얼워시 마법세제’의 청소하는 법은 간단하다. 높은 온도의 물로 약 90분간 제품이 녹아있는 상태로 방치한 후 청소하면 효과적이다. 또한, 주방이나 화장실 청소는 온수에 세제를 저어 거품이 충분히 나면 솔로 기름때 잇는 부분을 닦아주면 화장실 묵은 때를 제거하기 쉽다.

마법세제가 선보이는 천연세제 라인은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세탁 후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다. 이와 같은 장점이 아기세제, 신생아세제와 같이 아기 옷 빨래에 많이 사용되면서 세탁세제 추천, 섬유유연제 추천을 비롯해 특별한 날에 친구 출산 선물이나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관심이 높다.

출산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식생활 건강을 지켜주는 다용도 천연세제 마법세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띵크유얼워시 마법세제’ 또는 ‘욕실세제 마법세제’를 검색하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