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을 준비하거나, 중국어 공부를 막 시작한 중국어 왕초보를 위해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입열기 릴레이 특강’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18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에서 시작되는 이번 릴레이 특강은 해커스중국어 기초회화 전문가 김지영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첫 특강인 ‘식당편’에서는 식당에서 활용 가능한 중국어를 소개하고, 중국어 기초회화를 장악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한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중국어를 잘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입과 귀가 열려야 한다”며,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입과 귀가 트일 수 있는 훈련을 진행하여 왕초보라도 중국어 회화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중국어 왕초보 입열기 릴레이 특강’은 중국여행에 관심이 있거나,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 특강이다. 23일 진행되는 첫 특강 ‘식당편’을 시작으로, 중국어 회화 왕초보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식당편’ 특강에서는 중국 식당에서 자주 사용되는 단어와 문장의 반복 학습을 통해, 특강이 진행되는 1시간 안에 식당에서 이뤄지는 중국어 회화를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특강에서 수강생은 우선 메뉴판을 통해 중국 음식 관련 단어를 익히게 된다. 단어가 입에 익어야 문장도 저절로 입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식당에서 메뉴판만 봐도 어떤 음식인지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하며 중국 음식과 관련된 단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이후 실제 중국 식당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별 예문을 익히며 실전 연습을 진행한다. 중국 식당에서 자주 쓰이는 문장들을 반복적으로 연습하며 입과 귀를 열 수 있다.

이번 릴레이 특강을 진행하는 김지영 강사는 꼼꼼하고 섬세한 밀착 케어로 중국어 회화수강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커스중국어의 스타 강사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국어 표현을 통해 패턴 활용 연습을 하고, 말문을 트게 하는 실전 회화 스터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김지영 강사의 중국어 회화 강의를 포함한 중국어 인기강좌의 무료예약이 진행 중이다. 방학마다 많은 수강생이 몰리는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IELTS/GRE/LSAT/SAT/기초영어/중국어 등이 ‘인기강좌 무료예약’의 대상 과목이다. 무료 예약은 신청자에게 수강신청 시 우선권을 부여하고, 수강료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해커스어학원의 특별한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은 빠르게 마감되는 인기강좌를 수강하려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가장 선호하는 중국어 학원 1위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네이버 카페 [중공사] 회원 대상 '가장 선호하는 중국어 학원 1위 브랜드' 설문조사 (2016.12.26/참여 인원: 210명))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