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 해도 어느새 끝나며 추위가 다가온다. 지난 11월 7일, 입동을 지나 거리 곳곳에서는 겨울의 향기가 곳곳에서 물씬 풍긴다. 날이 차가워지면 추운 날씨에 야외보다는 실내 활동이 증가하게 된다.

밀폐된 공간에서는 사람들 간의 공기 이동이 쉬울 뿐 아니라, 호흡기관의 점막이 건조한 상태에서는 방어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몸이 많이 약해지게 된다. 그래서 이번 추운 겨울날에 사람들은 감기에 좋은 음식, 면역력 높이는 음식, 감기에 좋은 차, 기관지에 좋은 음식 등을 찾게 된다.

한방전문식품브랜드 한의보감은 도라지즙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수세미, 더덕, 유근피를 경희대 한의학 박사 연구진이 과학적으로 배합하였으며,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한다.

한의보감 측에 따르면 이들이 제공하는 제품들은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고, 자연추출공법을 이용하기 때문에 재료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 도라지즙을 비롯한 즙제품은 누구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가졌다.

또한 한손으로 잡히는 팩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가방이나 파우치 같은 곳에 간단하게 들어가며, 뚜껑이 달려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음료수처럼 먹고 닫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도라지즙은 누구나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모님, 회사 연말선물, 새해선물 등으로 제안할 만하다. 이외에도 이 업체는 폭넓은 소비자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13여 가지가 넘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한의보감은 천연즙이 가질 수 있는 고유한 맛과 성분을 유지하기 위해 어떠한 인공조미료도 넣지 않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현재 한의보감에서는 헛개열매즙, 여주즙, 대추즙, 흑마늘즙 등을 최대 2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연말시즌 추운겨울날에는 부모님 생신선물, 회사 연말선물, 송년회 선물과 최근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은 인기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는 고급 품질로 재 구매율이 엄청 높고 입소문으로 판매되는 한방전문건강식품 기업으로 유명하며,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