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가 이번 주 주말 11월 19일 단 하루 홀리데이 인 송도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인 아이니웨딩에서 주최하는 인천결혼박람회 일정으로, 인천 최대 규모를 갖는 박람회이다.

특히 아이니웨딩은 올해로 9주년을 맞아 박람회 현장을 찾는 예비부부에게 키친아트 코코 무선주전자를 무료로 증정하며, 신세계 면세점 기프트 쿠폰,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 등의 선물도 함께 증정하여 기분 좋게 박람회를 즐겨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인천과 서울 지역의 스드메 업체가 1,000여 개가 참가하여. 다양한 웨딩정보를 살펴볼 수 있음과 동시에 웨딩드레스 최다 전시를 진행하여 브랜드 별로 다양한 웨딩드레스 투어를 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천, 인천웨딩홀이 한 자리에 모여 홀리데이 인 송도부터 벨라루체, 서원아트리움, 그랜드오스티엄, 노블리안, S컨벤션, 디팰리스 등의 업체 정보를 모두 확인해볼 수 있고, 계약 시에는 홀 사용료 최대 580만 원 할인, 식대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져 발품 파는 수고는 덜고 한 번에 효율적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인천웨딩박람회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는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님을 위해 웨딩 전문가인 웨딩플래너가 직접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혼 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박람회 사은품과 함께 업체 계약 시 각 업체마다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많아 스마트한 결혼 준비를 시작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주 주말 일정으로 열리는 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는 11월 19일 단 하루 동안 열리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