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기온이 낮은 겨울에는 여름보다 피지 분비량이 감소해 피부가 더 빠르고 쉽게 건조해진다. 건조할수록 각질층은 두꺼워지고, 피부결이 거칠어져 메이크업의 밀착력이 떨어진다. 때문에 겨울에는 베이스부터 보습감이 풍부한 제품을 사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야 한다.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이 지난 4일 론칭한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핑크빛 제형이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영양 주입 크림이다.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뷰티 온라인 몰과 면세점, 호주 등에서 전체 판매 1위를 연달아 기록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핑크빛 제형이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안색을 맑게 해 국내 뷰티 유튜버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브랜드 대표 글로벌 제품이다.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지방 세포 증식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되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인 보르피린(Volufiline™)이 추가됐다. 헐거워지고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며, 기존 제품보다 필수 5대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가 2배 더 많이 함유돼 하루 종일 속부터 탄력으로 차오른 듯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도 추가돼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핑크빛 제형이 칙칙해진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개선하고, 미세한 펄 피그먼트가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해줘 겨울 베이스뿐 아니라 단독 사용 및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지난 4일 현대홈쇼핑에서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론칭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오는 19일(일) 낮 12시 30분부터 2차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소비자들의 연일 계속된 문의로 긴급 편성된 것으로 75분간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브랜드는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스페셜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약 69%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키지는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본품 2개, 리필 2개, 신개념 립 쿠션 ‘클릭 클릭 멀티 컬러’ 1종(컬러 랜덤), 고보습 영양 에센스인 ‘반질 에센스’ 1개, 무료체험분 1장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