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은 피로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 스펙 쌓기나 격무 등으로 인해 마음 푹 놓고 쉬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이러다 보니 피로는 현대인과 불가분의 관계가 되어가고 있다.

피로가 누적되면 근육이 뭉치면서 이른바 ‘근육이 굳는다’고 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근육이 굳게 되면 뻣뻣하다는 느낌이 들거나 통증이 느끼고, 운동 시 쉽게 지치는 느낌을 받게 된다. 만약 근육이 굳어진 채로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이로 인해 체형이 어긋나게 되어 체형 교정을 받기 위해 많은 비용이 필요해지기도 한다.

마시지는 이렇게 피로로 뭉친 근육을 빠르게 푸는 데에 도움이 된다. 마사지는 굳어있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뒤틀린 뼈와 근육을 바로잡아 균형 잡힌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과정에서 근육에 누적되어 있던 독소들이 풀리면서 피로가 회복됨을 느낄 수 있게 된다.

태국전통 마사지 기법인 ‘타이마사지’는 손가락이나 손바닥, 팔꿈치를 통해 가압하는 건식 마사지 기법 중 하나다. 태국에서는 전통 의학분야에 속할 정도로 치료와 치유에 도움됨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해피타이 천안 마사지’는 이러한 타이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는 천안마사지전문점으로, 타이마사지 외에도 아로마 마사지와 스톤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아로마 마사지와 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까지 함께 받을 수도 있으며, 마사지와 스파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비하여, 피로 정도에 따라 원하는 시술 시간을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천안커플마사지를 받기에도 적합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천안마사지샵 해피타이 마사지 관계자는 “피로를 푸는 데에는 장시간의 휴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안타깝게도 현대인들에게는 그럴 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다. 따라서 타이마사지나 아로마 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피로를 회복시켜 줄 필요가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해피타이 마사지는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마사지를 받기 전후로 식사나 영화관람 등 다른 여가활동을 하기도 적합하여 천안데이트코스로도 적절하며, 블로그 제휴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