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로 인식되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가까워지면서, 각 유통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기 위한 노력이 행해지고 있다. 11월 넷째 주 금요일 일정에 맞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는 것. 이에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물색하면서,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받고자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가죽 소파 전문 ‘베니시모(BENISSIMO)’가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이벤트’를 개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 베니시모는 최대 2.2mm 통가죽-면피가 사용된 100% 핸드메이드 가죽 쇼파만을 취급하며 인정 받고 있는 브랜드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이벤트는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와 ‘쇼룸 전시소파 할인 이벤트’, 그리고 ‘통가죽소파 제드 특가이벤트’의 3가지 행사외에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메가쇼 2017에 참석 못한 관계로 메가쇼 입장권을 가지고 오신 분에 한해 진행하는 특별 사은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는 최대 쇼핑 기간에 걸맞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려는 의도와 더불어,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목적도 내포돼 있다.

우선 10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제품 구매자들에게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다. 베니시모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라면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별도의 추가 조건 없이 구매 내역 추첨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다가올 12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다음으로 ‘쇼룸 전시소파 할인 이벤트’는 베니시모 전 제품에 세일 혜택을 적용하는 행사다(단, 일부 품목 제외). 다양한 4인 소파와 코너형 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제품군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다. 할인은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된다.

‘통가죽소파 제드 특가이벤트’는 베니시모의 인기상품 ‘제드(JED)’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내용이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난 8월부터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통가죽소파 제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가죽소파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풍성한 혜택으로 이뤄졌고, 참여가 크게 어렵지 않은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가죽 쇼파를 전문으로 하며 인지도를 넓혀 가고 있다. 베니시모가 판매 중인 가죽소파 제품들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의 베니시모 쇼룸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천안점(성정가구백화점),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메이드 모던 가죽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실시하는 각 이벤트 내용,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성명은 베니시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전 쇼룸 방문 예약은 각 매장별 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