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전국에는 고양, 마석, 의왕, 수원, 평택가구단지와 같이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가 많다. 이 많은 가구단지에서 이번 가을 시즌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혼수 신혼가구 전문 나무279도 11월 가을 신상품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1월 가을 신상품 할인 행사는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위주로 준비된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수입매트리스 위주로 준비가 되었다. 또한, 2017년 침대 트랜드라 할 수 있는 모션베드까지 행사 상품으로 준비가 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무279는 신혼가구 전문 쇼룸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템퍼매트리스 쇼룸, 네트, 베드보스,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매트리스와 같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정품의 경우 15년 품질 보증뿐만 아니라 특정 가격 이상을 구매하게 되면 템퍼베개 뿐만 아니라 방수커버와 같은 사은품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북유럽원목가구 전문 매장답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쇼룸에서는 가구 배치와 구성을 참고할 수가 있고 각 거실과 침실 분위기에 맞는 인테리어 정보까지 참고할 수 있도록 쇼룸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매장이다.

나무279는 쇼파부터 일부 디자인가구의 경우 국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있어 재질과 사이즈 등을 조절해서 소비자 취향에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곳이다. 그리고 중간 유통 단계를 줄임으로써 낮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에서 준비한 가을 신상품 50% 할인 행사의 경우 11월 가을 신상품뿐만 아니라 10월에 진행한 가구박람회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던 인기 상품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침대까지 할인받고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는 만큼 혼수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