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주)가 11월까지 LG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렌탈료 7개월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1+1+1 사은품 제공도 함께 진행된다.

LG정수기 7개월 렌탈료 무료는 1개월, 13개월, 25개월, 37개월, 49개월, 59개월, 60개월 차 등 모두 7차례에 걸려 렌탈비가 무료로 진행된다.

여기에 사은품 3가지가 제공된다. 먼저 ‘테팔프라이팬’과 ‘코코젤리믹서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LG침구킹, 휴스톰물걸레청소기,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한일 황토 모노륨매트 2인용 중 1개를 선택하면 증정된다.

특히 원하는 사은품이 없을 경우 상담시 최대한 맞춰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LG이샵은 LG건강생활가전인 공기청정기와 안마의자, 트롬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건조기 등을 렌탈해도 다양한 사은품 및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LG트롬 건조기 렌탈을 하면 렌탈료 1개월 무료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이샵 관계자는 “11월 LG 정수기 렌탈시 7개월 무료라는 파격적인 행사로 합리적인 G건강관리가전 렌탈을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면서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드리고자 현재 판매사원을 모집 중으로 함께할 가족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퓨리케어 슬림스윙2 냉온정수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며 국내 최초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대포물살 세척 등 ‘방문 살균케어’와 UV-LED 램프로 99.98% ‘셀프 살균케어’가 된다.

또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정수되는 직수 방식으로 저수조가 없어 언제나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고 17cm의 슬림한 폭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정수기 업계 최초로 컴프레서 10년 보증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샵(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