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컨설턴트 메이스가 JTBC 양세찬의 텐2에 출연해 좋은 이성을 만나기 위한 꿀팁 몇가지를 공개했다.

메이스는 과거 한때 픽업 아티스트로 그 명성을 떨쳤었지만 현재는 대한민국 종합연애컨설팅 업체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이자 동시에 이 시대의 많은 남녀들의 가장 큰 관심거리인 여친 사귀는 법, 남친 사귀는 법 등의 연애강의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재회 컨설팅을 진행하며 연애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 및 언론 매체에서 연애강의를 통해 신뢰받는 연애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성을 사귀는 기본기술에 관하여 이성을 향한 눈 맞춤 등 이성을 사로잡는 법을 공개하며 일상 생활에 가능한 예시로 꿀팁을 방출하자 촬영 내내 양세찬과 타쿠야가 “메이스가 운영하는 연애학원에 꼭 가보고 싶다. 실제로 이런 학원이 있는지 몰랐다”며 개인적인 관심을 크게 표시했다. 연예무식자와 고수의 차이를 적절히 비유하며 맘에 드는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살 수 있고 올바른 연애로 가기위한 이성을 사로 잡는법을 강의하며 연애전문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계속해서 여러 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연애 컨설턴트로서 멋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메이스는 “더 이상 힘든 연애 고민을 혼자서 끙끙 앓고 있지 말고 남친 사귀는법, 여친 사귀는법 등 연애상담메이스 아카데미를 찾아 달라”며 자신감을 보이는 한편, 연애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넸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재회, 짝사랑 이루는 법, 솔로 탈출, 소개팅 성공법, 패션과 헤어스타일 코칭까지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방안에서 혼자 힘들어 하고 있을 모태솔로들을 위해 10년 동안 한결같은 무료연애상담을 통해 적절한 솔루션과 방법을 알려주고 있고 1:1 맞춤케어로 남들과 차별화된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이별에 고통받고 있는 이들에게 헤어진 남자친구심리, 여자친구심리를 파악하여 재회를 도와주고 있다.

풀버전 영상은 메이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메이스의 유튜브 연애 강의는 업계 최초로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였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