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정학동)이 6과목 이상 수강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에듀윌 자격증/공무원 과정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습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상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경영학 등 4개 과정에 3만 2천여명의 학습자 수를 기록하면서, 최다 학습자 수강을 인정받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시설, 강사요건, 운영실적 등의 부문에서 교육부 지정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정식 교육기관이다. ▲학습관리가 가능한 시설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가 ▲강사자격 있는 정식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는가 ▲교육사업을 지속할 자본과 성장세의 실적을 보이는가 등의 부문에서 모두 우수한 점수를 받아 9년 연속 교육부 평가 인정 기관으로 선정됐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운영중인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2년제/4년제 전공 필수, CPA(공인회계사) 선이수과정 등은 모두 12월 1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한편 사회복지사 2급을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과정은 벌써 마감된 과목이 있을 정도로 인기다. 100세 시대에 안정적이고 확실한 노후대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100%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을 취득하면, 관련 복지기관에 취업이 가능하며, 사회복지직 공무원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