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달 치러진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난이도가 제36회차 시험에 비해 다소 높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며,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의 교재로 다음 시험을 대비하려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측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을 돕기 위해 ‘[7일 완성]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 기출문제풀이 고급’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해커스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로 공부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한국사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잡 한국사 수강생 수 1위 김승범 강사가 진행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해커스잡 한국사 인강 수강생 수 기준(2017.1.1~2017.6.30))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인강 수강생을 위한 ‘수강 후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인강의 수강 후기를 남기는 전원에게 ▲해커스잡 1만 포인트 ▲취업 전 강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후기 작성자 중 월 1회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대상자 없을 시 취소)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교재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최신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스타 강사의 인강도 무료로 듣고, 수강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강조했다.

해커스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최근 9회분의 기출문제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기출문제와 함께 한국사의 흐름을 익히고,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해설집이 제공된다. 나아가 시대별 출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는 ‘시대별 출제 경향’과 시험장에서 막판 정리를 할 수 있는 ‘시험장 15분 마무리 핵심 암기노트’, 시험에 나오는 주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대별 기출 주제 100’ 등이 수록되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 사이에서 필수 교재로 자리매김하며 4대 서점에서 전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한국어/한국사/한자능력시험 분야 (2017.08.04,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분야 (2017년 8월 월별 베스트셀러) [알라딘]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 2급) 분야 (2017년 7월 월간베스트기준) [인터파크] 자격서/수험서 베스트셀러 인문/사회/법(고등고시) 분야 (2017.08.04, 주간 베스트 기준))

한편, 2018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은 ▲2월 3일(38회) ▲5월 26일(39회) ▲8월 11일(40회) ▲10월 27일(41회)로 예정되어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