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설명에 따르면 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한 모든 예비부부에게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로얄켄트 글라스의 저그 앤 머그 세트, 롯데면세점의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롯데면세점 VIP 골드 카드, 스타벅스의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하와이, 몰디브, 푸켓,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하와이 지역에 대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하와이안 항공과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신혼여행 시, 하와이 이웃섬 신부 주내선 무료, 이웃섬 데이투어 신부 주내선 무료, 엑스트라 컴포트 좌석 신부 무료, 세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1인 추가 79만원으로 기울기 180도 좌석과 프리미엄 침구, 정창욱 쉐프의 기내식이 제공되는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석도 계약이 가능하다. 25불 상당의 그린라인 트롤리 버스 티켓 선착순 100쌍 무료제공, 포시즌 코올리나 최저가 보장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콘스탄스 계열의 할라벨리 몰디브, 무푸시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커플당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럭스 리조트와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최저가 이벤트 등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 프로모션도 실시할 계획이다.

세계적 명성의 리조트 반얀트리 풀빌라 신혼여행 상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쌍 한정으로 제공되는 본 이벤트는 발리와 푸켓, 코사무이, 세이셸에 자리한 반얀트리 풀빌라 상품 계약 시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푸켓 더 나카 리조트, 코사무이 W리조트,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리조트와 불가리 리조트, 하와이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칸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 파라디수스 리조트 등의 상품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혼여행 상품 프로모션과는 별도로 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영상앨범, 버진 코코넛 오일 등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일부지역 제외)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 자리한 허니문리조트 지사에서도 동시에 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 허니문리조트 최용주 대표는 “전국적으로 동시 개최되는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서울과 동일한 조건의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게 됐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부산 허니문리조트 김혜연 지사장은 “부산 지역에서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하와이, 발리, 코사무이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부산 거주 예비부부에게 알뜰 신혼여행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3년간 36만명의 신혼부부가 거쳐간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보증보험 16억원 가입, 하와이, 세부 직영 사무실 최초 운영, 관광협회 7년 연속 최우수사 선정 등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여행사로 발돋움해 왔다. 2017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신혼여행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의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