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한정 이벤트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 연말을 맞이해 가족ㆍ연인들을 대상으로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명에 따르면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대한민국 관광의 중심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해운대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건물 내 CGV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입점해있어 밖에 나가지 않고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넓은 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또는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레드 와인 1병과 치킨메뉴로 구성된 룸서비스(특정일자 제외)가 포함되어 있다.  

전 객실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인원 추가 시 추가 비용이 부과된다. 취소 및 변경은 체크인 기준 24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측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어느덧 한 달 남짓 남았다"며 "추운 겨울 날씨 속 다가오는 연말을 아늑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타딘 해운대 부산의 객실은 25m²에서 56m²까지 다양한 형태의 스튜디오와 원베드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거실 및 침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및 세탁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이 조화를 이룬 객실로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한국에 중∙장기로 거주하는 다국적 기업의 외국인 주재원, 글로벌 비즈니스맨 및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