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각자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재와 공부를 추천하고 있다.

자격증, 어학 성적 등 스펙 쌓기에 바쁜 취업 준비생에게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체계적인 공부를 원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를 추천하는 것이다. 교재와 공부법을 잘 선택한다면 합격은 물론, 한국사 완벽 마스터도 효율적으로 이룰 수 있다.

특히 ‘에듀윌 한능검 2주끝장 고급’ 교재는 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단기 합격을 바라는 취준생과 수험생에게 믿고 보는 교재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기본서도 꾸준히 온라인서점 상위권에 랭크중이다.

에듀윌의 한능검 교재가 유독 인기인 이유는 ▲실력과 상황에 맞게 맞춤형 공부 가능 ▲실제 시험과 교재의 높은 일치율 ▲수험생활에 도움이 되는 부가서비스 제공 때문이다.

수험생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인 사항은 실제 시험과 교재의 높은 일치율이다. 2주끝장 교재 기준 지난 36회 시험에서 100%, 37회 시험에서 98%의 일치율을 보였기 때문이다. 한 수험생은 이 교재에 대해 “2주끝장 교재로 시험 문제를 미리 예습한 것 같은 효과를 봤다”고 평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매 시험 당일, 세상에서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인 ‘에듀윌 끝장토크’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34회부터 37회까지 고급 해설 방송에서 4회 연속 가답안과 산업인력공단 정답과의 100% 적중률을 보이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 첫 도전이라면 완벽한 이론학습을 위한 한능검 기본서, 단기간 체계적인 공부를 원한다면 2주끝장 교재를 추천한다”고 말하고, “에듀윌은 교재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인증 이벤트’는 에듀윌 교재 또는 인강으로 공부한 수험생 중 합격증을 인증한 전원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우수한 합격 수기를 적어준 합격자를 대상으로 5천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화)부터 26일(일) 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에서 ‘에듀윌 블로그’ 검색 후, ‘에듀윌, 합격자수 최고기록’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