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잦은 격무로 인해 늘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있다. 쉬어도 풀리지 않는 피로로 인해 몸의 전신이 무거운 느낌을 받게 돼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기도 한다.

특히 긴 시간 똑같은 자세로 업무를 하는 현대인들의 경우 혈행이 나빠져 근육이 긴장해 스트레스와 함께 근육통이 유발돼 근육수출과 함께 통증을 유발한다. 대부분 찜질, 파스, 사우나 등 민간요법으로 증상을 호전시켜 보려 하지만 누적된 피로는 일시적으로 해소되지 않는다.

근육통 증상이 만성화되면 경련, 염증 등을 유발해 초기에 피로로 누적된 근육을 빨리 풀고자 할 때는 마사지를 반복적으로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마사지는 몸의 붓기를 빼고 몸을 유연하게 하면서 굳어 있는 근육을 이완시켜 뼈와 근육을 바로 잡아 균형 있는 몸을 만드는 데에 효과적이며, 혈액 순환이 좋아져 긴장이 풀린다.

특히 태국 전통 마사지 기법인 스톤마사지는 자연석을 이용한 마사지 기법으로 근막을 이완해 통증을 이완하는 수기요법 마사지다.

태국에서는 다양한 스톤마사지 기법이 있어 각 근육에 적합한 돌을 사용해 쌓인 피로와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됨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해피타이 마사지’는 전통태국마사지 전문점 중 하나로 24시간 운영을 통해 시간별로 스톤마사지, 얼굴팩, 영양크림 서비스 등을 프로그램에 따라 제공하고 있고, 스톤마사지 외에도 아로마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한때 마사지샵이라고 하면 어두컴컴한 분위기가 연상되는 경우가 있었지만 해피타이 마사지는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를 연출해 밝고 화사한 느낌을 제공해 데이트를 겸하여 커플 마사지를 받기에도 적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천안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 마사지를 받기 전후에 식사와 영화관람 등 여가활동과 취미활동을 즐기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블로그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안마사지샵 해피타이 마사지 관계자는 “육체 피로를 마사지로 풀면 스트레스가 해소돼 심리적으로도 안정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맞춤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