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슈퍼폰에서는 연말을 맞아 최신 스마트폰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행사의 경우 최신 갤럭시S7엣지 스마트폰이 할부원금 0원에 판매가 되어 그동안 비싼 가격에 폰교체를 망설였던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얻게 될 것이라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행사의 경우 갤럭시S7엣지 스마트폰이 곧 공시가 상승해 재고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슈퍼폰에서는 전했다.

그리고 아이폰6S 128G 모델의 경우 출고가가 50%이상 하향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 하다고 한다.

또한 최대 50만원 할인을 받아 갤럭시노트8의 경우 40만원대, 갤럭시S8의 경우 20만원대, 갤럭시S8플러스의 경우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 하며, LG전자의 V30의 경우 20만원대, V20은 5만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아울러 해당 행사의 경우 할부금을 완납으로 처리하는 현금 완납정책이라 별도 할부금이나 할부이자 없이 최신스마트폰을 구매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슈퍼폰에서는 해당 공구를 공시상승 시 알림서비스로 진행한다고 하며,  부모님효도폰, 직장인, 청소년 등 전 연령대에서 구매하기에 좋은 가격대가 될 것이라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망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슈퍼폰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