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천연 아로마 화장품 ‘㈜아로마용’이 인터참 뷰티엑스포코리아 2017(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BEAUTY EXPO KOREA)가 유럽권 최대 화장품 박람회 인터참(InterCHARM)과 손잡고 개최하는 글로벌 화장품∙뷰티 무역 전시회다. 50개국 이상의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 뷰티산업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다.

㈜아로마용은 천연의 테라퓨틱 아로마 오일과 제주의 자연을 더한 브랜드다. 전 제품이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 용선희 대표의 천연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제조되며,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스크는 4년간의 긴 연구 개발과 까다로운 원료 선택을 거쳐 출시됐다.

이번 박람회에 ㈜아로마용은 대표 제품인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스크와 함께 자연의 원료를 사용한 천연 오일 등을 선보였다. 특히 제주도의 유자만을 사용한 유자 오일은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시향 및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로마용 용선희 대표는 “최근 미국, 아시아, 유럽 중동전역에 수출을 준비 중인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해외바이어들에게 아로마용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한국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아로마테라피를 세계에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박람회 기간 중 코엑스 C홀 E08에 위치한 ㈜아로마용의 부스를 방문하면 SNS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스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마스크팩 3종이 무료로 증정된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