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품 걱정 없는 정품멀티샵에서 신상부터 인기상품까지 모두 만난다

신발 마니아들은 신상과 한정판에 민감하다. 하지만 원하는 신발을 구매하는 일은 쉽지 않다. 오프라인에서는 충분한 물량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온라인에서는 가품 걱정에 쉽게 구매결정이 내려지지 않기 때문. 이런 환경에서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으로 유명한 ‘씨풋(CFOOT)’에 신발 마니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정품만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씨풋은 해외 정식 매장에 수입되는 제품들만 판매하며, 통관절차를 통해 물품을 배송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신상 업데이트를 통해 신발 매니아들을 만나고 있다. 씨풋은 최근 조던을 비롯한 인기제품들이 업데이트 됐다고 밝혔다.

신상 조던으로는 ▲조던6 위트 된장 ▲조던6 UNC▲조던11 윈라이크82 ▲조던11 에어리스 블랙 골드가 입고되었고, 인기 조던으로는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범고래 ▲조던1 뉴러브 ▲조던3 위저드 ▲조던4 모터스포츠 ▲조던4 오레오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스포츠블루 ▲조던6 카마인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조던8 벅스바니 ▲조던8 크롬 ▲조던11 바론스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조던11 조지타운 ▲조던11 감마블루가 새롭게 들어왔다.

그 밖의 인기제품으로는 ▲업템포 스카티 피펜 ▲업템포 트리플블랙 ▲업템포 크리스마스 ▲업템포 플랙스 된장 ▲나이키 맥스 97 라이트본 핑크 ▲나이키 맥스 97 아시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최신 입고 되었다.

이외에도 나이키와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든 제품들까지 한 자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에서는 확실하게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며 "만약 가품을 판매했다면, 이만큼 자리 잡지 못했을 것이니 가품 걱정없이 원하시는 제품을 안심하고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