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에스트로겐 상품을 찾는 40∙50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100% 스페인산 석류로 생산된 더순수렛츠미의 석류즙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석류에 함유된 에스트로겐 성분은 불규칙한 월경 주기와 혈중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주며 피부와 혈관 탄력에 효과적이다. 또한 폐경기 시 약해지기 쉬운 뼈와 근육 건강에 효과적이며 피로로 지친 몸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에스트로겐의 효능에 대해 알려지면서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석류 관련 식품 및 화장품에 대한 소비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갱년기에좋은과일 석류는 생과로 먹는 것이 좋으나 신맛이 강하고 석류먹는방법이 까다로워 즐겨먹기 힘든 과일 중 하나이다. 때문에 시중에는 석류 건강즙 또는 석류원액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 석류즙은 최적의 토양과 기후조건을 갖춘 스페인에서 재배된 A급 석류만을 엄선 후 직수입하여 생산한다. 또한 석류의 주요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면서 효능 및 영양과 맛은 지킬 수 있도록 색소와 방부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으며 석류만을 가공하는 방식을 고수한다.

가공 시마다 청결한 세척 뒤 껍질째 착즙 하기 때문에 석류 고유의 맛이 진한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너 석류즙은 4중 알루미늄 포장지의 파우치팩을 이용해 개별 포장하며, 더순수렛츠미의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건강즙을 즐길 수 있다.

연말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더순수렛츠미의 석류즙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저온창고에서 보관되며 소비자 구매 요청시 신선한 제품만을 발송한다.

한편, 더순수렛츠미는 석류즙 이외에 아로니아, 사과즙, 배도라지즙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해당 상품들은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