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되면 건조한 온풍기 바람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피부와 실내 외 온도 차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붉어지면서 피부진정 및 보습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겨울철 환절기 때 피부는 여름과 달리 눈에 보이는 노화 증상이 보이지 않아 자칫 수분이 부족해 건조해진 피부를 방치해둘 수 있는데, 한번 건조해진 피부는 홍조와 악 건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피부개선 화장품 전문 브랜드 프로포뮬라(Proformula)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케이크림(K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파이토비타 케이크림은 비타민K함유 비율이 높은 녹차, 호스테일켈프, 참미역의 식물추출물들이 건조한 피부에 촘촘히 흡수돼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동시에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크림에 함유된 칼라민은 피부보호 작용의 담홍색 분말로써 달아오른 피부를 가라앉히고 상쾌한 상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허성분과 히알루론산, 디메칠설폰 함유로 탄탄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얼굴에 피부결정돈 및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일부 병의원에서는 레이저 시술 후 후처치 크림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피부전문가들이 찾는 피부과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한편, 프로포뮬라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진행되는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