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선물을 고르는 것 이상으로 쉽지 않은 일이 바로 장모님생신선물을 선택하는 일이다. 부모님생신선물을 드릴 때 보일 수 있는 것만큼의 세심한 마음 씀씀이, 사위사랑을 나타낼 수 있는 제품으로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각 시.도와 안전행정부에 따르면 2013년 대통령 취임 후 첫 연말을 맞이해 안행부에서 격려선물로서 어르신 4134명에게 처음으로 온열찜질기를 전달한 적이 있는데, 그 이유로 안행부 관계자가 “어르신들이 온열찜질기를 선호해서 선물로 택했다”고 언급한 경우도 있었던 만큼 어르신들께서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는 원적외선 온열찜질기라면 알맞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신제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출시되었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이 제품은 벨트 전체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이 탑재되었으며 복부 전체를 커버할 수 있도록 보다 넓게 제작되었다. 특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비교적 파장이 짧고 침투력이 강하며 편안한 열을 발생시키는 천연 자수정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을 활용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온열의료기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천연자수정을 사용하였다. 또한 신체에 닿아서 사용할 전기제품으로서 전기 안전성 여부에 있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신축성이 뛰어난 벨트중앙의 밴드가 편안함을 주며,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있어 어르신들이 체형과 사용부위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가능 하다. 또한 혼자서 쉽게 착용할 수 있고 간단한 분리, 결합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언제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설계된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디지털 조절기로 편리하게 온도 및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다.

장모님, 어르신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구성원들도 배, 허리, 어깨, 다리 등등 필요한 부위 찜질을 위해 두고두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뜸질기 대용으로도 활용가능 할 뿐 아니라 의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전기방석으로도 활용가능하다.

이러한 높은 효용가치를 고려하면 장모님생신선물로서 뿐만 아니라 부모님효도선물, 시부모님선물, 고3수험생 및 공무원 수험생선물, 임산부선물 등으로도 알맞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