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네일샵이 속눈썹연장과 왁싱, 손발관리 등의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손톱의 아름다움을 관리하던 곳에서 나아가 보다 다양한 미용시술을 친근하고 편안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네일에반하다’ 관계자는 이제 네일샵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깊숙이 관여하는 하나의 라이프 컬쳐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고객만족에 더욱 더 주력해야 한다고 전했다.

Q. ‘네일에반하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한다면?

A. 안산에 위치한 저희 ‘네일에반하다’는 일본식 젤네일, 젤패디를 중심으로 속눈썹연장과 브라질리언 왁싱, 문제성 손발톱시술, 물어뜯는 손톱교정, 발 각질 관리 등 다양한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Q. 일본스타일의 네일아트를 진행하는 것이 독특한데.

A. 네일에반하다의 원장은 일본네일학교를 졸업한 후 다양한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 또한 품질 좋은 제품, 450개 이상의 컬러와 풍부한 아트재료를 보유하고 있어 네일 선진국인 일본과 같은 화려하고 다양한 네일아트 시술이 가능하다.

Q. 네일 외에도 다양한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고.

A. 패디큐어는 물론 발톱무좀, 내성발톱 등 부끄러울 수 있는 발톱질환들을 악화되지 않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별도의 왁싱룸과 샤워시설 완비로 브라질리언 왁싱부터 페이스, 팔, 다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왁싱 시술을 전문교육을 받는 경력자들이 위생적으로 진행한다.

Q. 뷰티시술은 특히 위생관리가 철저해야한다고 들었는데

A. 불청결한 기구로 진행되는 시술은 피부트러블, 세균감염, 흉터 등 각종 피부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일에반하다에서는 개인별 파일과 기구의 철저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술 사용제품 모두 스포이드로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

Q.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네일에반하다만의 서비스 원칙은?

A. 네일이나 속눈썹 모두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젤네일의 경우 디자인 예뻐서 시술받아도 본인에게 안 어울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곳에서는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개인별 상황이나 목적 취향을 존중해 1;1맞춤 상담을 한 후 시술을 시작한다. 속눈썹 연장의 경우 개인의 모량이나 모의 상태가 다 다르기에 본인에게 맞게 연장을 한다.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이고 정직한 시술, 엄선된 재료로 젤네일과 속눈썹 시술의 유지력을 높여 많은 분들이 다시 찾고 싶은 안산 잘하는 네일속눈썹 전문점을 만들어 가고 있다.

Q.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A. 최신 트렌드 아트나 뷰티정보를 빠르게 섭렵하여 감각과 센스 있는 시술을 제공하고 싶다. 또한 웨딩 네일, 각종 모임 행사 네일 등 특별한 날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산 유명한 네일속눈썹 전문점, ‘네일에반하다’가 되고 싶다.

직장인들을 위해 미리 예약 시 밤12시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안산 상록수, 부곡동 일동, 고잔동, 본오동, 안양 등 어느 곳에서도 찾아올 수 있는 착하고 오래가는 네일. 속눈썹. 왁싱. 문제성 손발톱 전문 토탈샵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