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프로가 2018 공인중개사 과정 패키지 할인 이벤트 ‘새출발 할인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에듀프로 인기 패키지 2종 ‘2018 VIP 연회원반’∙’평생합격보장반’에 한해 적용될 예정이며 30% 이상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수강기간에 따라 정규강좌와 특강을 무제한 제공하는 ‘2018 VIP 연회원반’∙’평생합격보장반’은 필수입문기 강좌를 시작으로 전략기, 집중완성기에 이르기까지 총 8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또한 해당 커리큘럼 강좌는 검증된 강의력을 자랑하는 선호도 1위 교수진만을 배치한다. 특히 과목당 3-4인의 교수진을 배치하기 때문에 수강생은 자신의 학습스타일에 맞는 교수진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참여 수강생에게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수강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수강생은 2018년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에 필요한 교육교재 총 18권을 모두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강의는 모바일과 MP3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는 2018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실무 능력을 학습할 수 있는 부동산 실무 마스터 5PACK도 지원한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2018년 공인중개사 과정을 새롭게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며 정규강좌 외에도 수험생의 학습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실용적 혜택을 준비하였다”며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통해 학습 수준을 높이고자 커리큘럼도 재정비 하였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체계적인 준비를 마쳤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프로의 ‘새출발 할인이벤트’와 기타 학습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에듀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