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커피머신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12월 맞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챙겨갈 수 있는 시즌한정 이벤트로 진행된다.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커피 메이커와 다르게 커피머신은 가격대가 있어 쉽게 구매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백 만원 가량의 할인 혜택에 추가 쿠폰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상 제품은 구매 시 본품 외에 100% 아라비카 원두인 벨라크레마 200g 2봉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품목은 다음과 같다. 

먼저, 독일 소비자 잡지 ‘Lebensmittel Praxis’에서 2012 올해의 모델로 선정된 바 있는 ‘카페오 솔로 앤 밀크’다. 밀리타의 스테디셀러 커피머신으로 에스프레소는 물론 밀크스팀바를 이용한 우유거품 제조가 가능하다.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안자’는 밀리타에서 2016년 하반기 출시되었으며, 큐빅스타일의 디자인이다. 에스프레소부터 밀크를 이용한 스페셜티까지 제작 가능한 All in one 커피머신이다.

‘카페오 파시오네’는 2017년 상반기 보상판매 모델로 완판된 바 잇으며, ‘카페오 바리안자’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버튼 한번만으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카페오 바리스타'는 밀리타 최고급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구동되며 18가지 레시피를 자유롭게 제조하고 설정할 수 있는 기능부터 자동 원두 선택 기능, 두개의 컵으로 바로 추출할 수 있는 더블컵 모드, 밀크가 지나가는 통로를 자동으로 씻어주는 이지 스팀 클리닝 시스템를 자랑한다. 또한, 몽블랑과 WMF 등 독일 및 유럽 유수의 기업들의 상품 디자인을 맡고 있는 카스텐 골니크가 카페오 바리스타의 제품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밀리타 몰에서 커피머신 등을 구입 시 가격대별로 감사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밀리타 스테인레스 스푼 △5만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밀리타 다목적 저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밀리타 라뜨아떼 세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빌레로이 앤 보흐 머그컵 1Set △50만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우유거품기 크레미오를 증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밀리타 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