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 눈에 보인다”

앱개발교육과 컴퓨터프로그래밍을 전문으로 강의하는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취준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주목 받고 있다. 해당 교육 시설은 최근 ‘IT직업 진로 찾기 프로젝트’ 무료 특강을 진행하며 세간의 시선을 모은바 있다.

현재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파이썬 강좌를 비롯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많은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실무 현장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중점적인 교육과 함께, 맞춤 특강과 세미나까지 추가적으로 실시하면서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취준생 할인 이벤트는 강남 본원에서 실시되는 행사로, ‘취준생 괜찮아, 100만원 할인이야’는 선착순 10명에 한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취업정규과정 100만원 할인 쿠폰을 무상으로 증정 받는 것이 가능하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12월 17일까지 실시된다”라며, “다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명이라는 적은 인원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바로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이트해커 및 앱 개발 교육 전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IT 업계의 최근 동향에 기반한 실무 위주의 강의들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며,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4관왕도 달성했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교육 △ 컴퓨터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국비지원 수업뿐만 아니라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