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목) 밤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약 70분간 생방송

직장인 K씨는 요즘 각질이 고민이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자마자 각질이 올라오더니 아무리 촉촉한 기초 케어 제품에 수분감 높은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쉽게 잠재워지지 않기 때문. 오히려 얼굴 각질 제거를 위해 사용한 스크럽에 피부를 자극해 예민해졌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이처럼 최근 얼굴 각질 제거를 피부 고민으로 꼽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과유불급이라는 말처럼 무작정 과하게 각질을 제거했다가는 오히려 피부 상태만 더욱 악화될 수 있으니 금물이다.

일반적으로 얼굴 각질 제거를 할 때는 클렌징을 한 다음 스크럽제나 기초 제품을 사용한다. 하지만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는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자극을 받는 겨울철에는 한 번에 얼굴에 있는 모든 각질을 제거하기보다는 클렌저로 매일 꾸준히 관리하는 게 더욱 좋다고 말한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세한 잔디 거품이 메이크업 클렌징, 피부톤 및 결 관리, 블랙헤드 제거, 얼굴 각질 제거, 보습 등을 자극 없이 한 번에 관리해주는 6 in 1 폼 클렌저다. 밀싹 추출물, 라임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등 건강한 15가지 고농축 그린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순환시켜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 진화 버전으로, 세안만으로 투명하고 맑은 반질광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팩처럼 펴 바른 다음 잔디 거품이 생길 때까지 기다린다. 약 1~2분 후 잔디 거품이 생기면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롤링한 후 미온수로 헹구면 얼굴 각질뿐 아니라 블랙헤드까지 제거 및 케어할 수 있다.

오는 14일(목) 밤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에디션으로 마련됐다. 정상가 대비 7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본품 6개, 전용 펌프 6개에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파우치(3ml) 20장 및 무료체험분 2장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구매 고객에 한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세안 밴드 1개를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을 1개 더 받을 수 있다.

일명 ‘잔디 거품 폭탄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롯데홈쇼핑 외에도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2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전문가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