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빵떡순이와 고기순이 희소식,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눈길

최근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면서도 다이어트를 꿈꾸는, 이른바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헬시테라피 전문 건강식품브랜드 네이처드림이 녹차 카테킨을 주성분으로 한 ‘드림핏’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신제품 드림핏은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2017년 11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37,082 박스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드림컷’에 이은 네이처드림의 다이어트식 라인업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드림컷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1,000mg 및 비타민B1, B2, B3와 나이아신 , 판토텐산 등 멀티 비타민까지 6종 기능성 원료를 함유)을 주원료로 만들어져 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면, 드림핏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을 주원료로 만들어져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일 적합 권장량인 300mg의 카테킨 과 함께 비타민 E와 비타민 C 그리고 아셀렌산나트륨을 포함한 4중 기능성 제품으로, 평소 고기 등의 기름진 음식 섭취가 많은 사람에게 적합하게 만들어졌다.

네이처드림의 드림핏과 드림컷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 원료로 제조되었을 뿐만 아니라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획득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를 위해 두 제품 모두 0kcal로 당류와 지방 성분을 엄격히 제한했으며, 휴대가 간편한 PTP타입의 개별 포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네이처드림은 드림핏 출시 기념하여 전국의 빵떡순이와 고기순이를 대상으로 ‘네이처드림이 다 빼드림’ 이벤트를 마련했다. ‘탄수화물 잘라내는 드림컷 VS 먹은 지방 쏙 빼주는 드림핏’ 중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고른 후 댓글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컷 또는 드림핏 제품 1개월 체험분과,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레시피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서적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고 당첨 우수 후기를 남긴 1명에게 드림 다이어트 라인으로 구성된 ‘드림 다이어트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하는 기회까지 마련되어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 화요일까지 SNS와 네이처드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운이 없는 고객들을 위하여 드림컷과 드림핏 총 2박스로 구성된 체험키트 패키지를 67% 할인된 가격(9,900원, 2BoX)으로 제공하여, 굶지 않고 먹으면서 살을 빼는 ‘내가 꿈꾸는 다이어트’를 보름간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네이처드림의 조한희 대표는 “다이어트도 건강을 위해 하는 것이니 만큼, 제품 선정에 있어서도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충족 여부와 함께 일일 권장섭취량을 적정하게 포함하고 있는지 성분을 꼼꼼하게 살피고 선택해야 할 것”이라면서 “드림핏이나 드림컷과 같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섭취와 더불어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하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