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은 지난 2015년부터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편집출판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해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일산 지역에서는 디자인분야 최고의 포트폴리오로 최다 훈련생 및 취업률을 기록중이며, 김포시나 파주시 등 인근 지역에서도 교육생 참여가 증가하고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는 디자인분야 뿐만 아니라 세무사 사무실이나 회계사무실 등 세무회계분야의 취업을 위한 전산세무회계 과정, 회사 업무를 위한 필수 항목인 사무자동화과정(ITQ,컴퓨터활용능력등) 건축인테리어 회사로의 취업을 위한 오토캐드, 3DMAX, 스케치업,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국비지원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김민석 원장은 “서류에만 국한되어 있는 교육강사가 아닌 실무중심 우수한 교강사를 배정하여 수업의 질을 높이고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생들에게 우수한 기업으로의 취업연계가 본원이 추구하는 방향이다”고 밝혔다.

OA(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ITQ),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 웹디자인(모바일웹&앱디자인, 스마트기기UI/UX 디자인), 출판편집디자인(광고콘텐츠제작), 건축인테리어 오토캐드(AutoCAD)등 매월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중이다.

특히 실업자 국비지원 뿐만 아니라 저녁과 주말에는 재직자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하여 직장인들의 업무향상과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으며, 현재는 학생들을 위한 최대 50%특별할인 방학특강을 운영중이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상담은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