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토익학원의 스타강사 맥쌤이 토익커스 경상대점 실전반에 전격 합류한다.

토익커스는 진주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토익과 토플, 토익스피킹, 오픽 등 취업 전문 어학원이다.

설명에 따르면 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1:1로 케어하는 초밀착 강사 관리형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에도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특히 문법과 어휘가 약한 기초학습자 및 500~700점대 중급학습자들에게 효과가 높다. 평균적으로 1~2달 안에 80% 이상의 수강생이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추세이다.

이번에 합류한 맥쌤의 강의는 문장의 전체적인 틀을 분석하여 빠르게 정답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측은 기존 마크쌤이 이론과 원리를 바탕으로 속독과 키워드를 강조하는 스타일이어서 맥쌤과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고 있다.

토익커스 관계자는 “이번 맥쌤 영입으로 700이상 고득점 라인 커리큘럼이 더 견고해 졌으며, 기존 강점인 관리형에 강의력도 더해져 보다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익커스는 방학을 맞이하여 토플, 토익스피킹시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교환학생 및 유학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주토플학원 60점, 80점 완성 과정이 마련된다. 지난 학기에는 경상대학교 교환학생 합격생의 절반 이상을 배출하기도 했다.

또한, 취업, 승진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 직장인들이 단기간에 목표 등급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진주토익스피킹학원 초단기 완성도 운영된다.

이밖에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장기, 동반등록 할인, 2018신입생, 복학생, 취준생 할인 등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