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템퍼매트리스 할인전과 12월 신혼가구패키지 신상품으로 구성된 혼수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마석, 인천, 포천, 용인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와 같이 다양한 가구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한 가구단지에서 많은 컨셉의 가구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가구단지는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일산가구단지 공단 리젠시가구는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이면서 감각적인 북유럽원목가구와 모던디자인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저상형침대, 모션베드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800평 규모의 쇼룸으로 꾸며져 있다.

모던가구와 북유럽원목가구로 구성된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프로모션 모델이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고 원목침대, 원목장농, 장식장, 쇼파 그리고 식탁까지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된 12월 신상품이다.

일산가구단지는 신혼가구 전문 매장이면서 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슬럼버, 베드보스, 페르도미어, 네트 등 다양한 혼수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한 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을 받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2017년 침대 트랜드를 이끄는 모션베드도 별도의 쇼룸을 통해 비교 체험이 가능한 만큼 템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고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12월 신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예비부부들의 경우 예산이 맞는 품목별 리스트를 통해 신혼가구를 준비하고 있다. 그만큼 알뜰한 소비를 선호하고 있다”라며 “일산가구단지 리젠시 가구를 모든 가구를 직접 국내에서 주문 생산함으로써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혼수 신혼가구와 템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준비하고자 한다면 이번 반값 할인 프로모션 기회를 잡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