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2017년 토익시작 재등록1위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강사는 이번 겨울방학 토익을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익공부에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만약 수능성적 1등급이나 영어에 자신 있는 학생들은 혼자서 문제지를 사서 푼다던지 인강으로 토익에 대한 개요를 잡기만 하면 된다고 신촌토익학원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강사는 얘기한다.

반면에,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이나, 영어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인강 보다는 현장강의로 기초를 탄탄히 잡는 것이 가장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빠른 방법이라고 신촌YBM 강사 데미안은 말한다.

신촌토익학원 YBM 토익기초필수 강사 데미안 강사에 따르면, 토익점수가 고득점이 아니라면, 지금 당장 하던 공부를 멈추고 토익기초필수 개념부터 숙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괜히 마음만 급해서 문제만 푸는 것은 그들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신촌토익 데미안 강사는 새롭게 바뀐 신토익은 생각보다 힘들다고 말한다. 예전 토익은 기초적인 영어지식만 물어봤다면, 신토익은 보다 더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영어지식을 묻기에, 기초가 완벽하지 않다면, 점수 올리기가 상당히 힘들 꺼라고 그는 얘기한다. 신촌토익 재등록1위 토익기초필수 강좌에 관심이 있다면, 신촌YBM 데미안 토익기초필수카페 또는 신촌토익학원YBM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