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활용품 시장의 화두는 제품 성분의 안전성이다. 물티슈, 화장품 등 일부 생활용품 제품에서 유해성분이 검출돼 논란이 일자 제품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리지상사가 선보인 ‘리지사랑 개똥쑥 치약’이 성분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는 잇몸치약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지사랑 개똥쑥 치약’은 국내 최초로 천연 개똥쑥 발효 성분을 함유한 잇몸치약으로 주요성분인 개똥쑥 발효액 외에 다른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어린이 및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천연계면활성제 역할을 하는 개똥쑥 효소는 미지근한 미온수(약 30도 내외)에서 가장 활발한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양치질 후 입안을 헹굴 때는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리지사랑 치약은 순수 우리만의 기술로 개똥쑥을 발효미생물로 발효하여 천연재료와 함께 치약에접목 ,구강염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보았다. 해당 원료들은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자연 원료로 잇몸 및 치주 질환 예방과 통증의 경감, 입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리지사랑 개똥쑥 치약은 사용 시 치아에 코팅막을 형성, 세균과 음식물의 침착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치주질환의 증상완화와 통증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치아 미백효과까지 기대 가능한 고기능성 치약”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지상사는 브랜드 론칭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오고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점을 제공한다. 리지사랑 개똥쑥 치약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쇼핑,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