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침체돼 있던 유통 업계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이슈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브랜드들은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을 맞아들이기 위한 공세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상급 가죽 및 고기능 패브릭 제품을 전문 취급 중인 ‘베니시모(benissimo)’는 ‘에즈라 3+3인 코너형 가죽소파’ 25% 할인 특가의 기회를 제공하며 주목 받고 있다.

베니시모 측이 25%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에즈라 3+3인 코너형 가죽소파는 ‘아쿠아스웨이드’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으로, 초극세사 기능성 샤무드 제품이다. 아쿠아스웨이드는 외부 오염에 쉽게 물들거나 상하지 않으며, 물과 알콜(에탄올)만으로 표면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한 소재다.

무엇보다 초극세사 구조로 부드러우면서도 독특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외부 흠집에 대한 복원력도 비교적 우수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의 문제도 원천적으로 차단했기에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비염,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 사용자들에게도 제격이다.

필요에 따라 카우치형, 일자형으로 손쉽게 구성이 가능해 다양한 소파 형태 연출도 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이동을 할 수 있고, 아이들 놀이방이나 거실에 구색을 갖추기도 좋다. 다양한 컬러로 제작이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은 한편, 일반적인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를 한층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에즈라 할인 이벤트에 대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평소 인기가 높게 나타나는 아쿠아스웨이드 소재 에즈라 제품을 더 합리적으로 제공하게 됐다”라며, “샤무드 가죽소파와 동일한 기능을 가진 만큼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비교적 큰 폭의 할인율인 25%의 세일 가격에 부담 없이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시적인 외양의 쇼파 제품들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베니시모는 할인 혜택으로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대를 책정하며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각 제품군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베니시모 쇼룸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천안점(성정가구백화점), 광주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베니시모가 실시하고 있는 사전 쇼룸 방문예약 이벤트 등 각 이벤트에 대한 내용 및 기타사항은 베니시모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